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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면하는 불면증 극복방법
  작성자 :   ,   작성일 : 17-09-21 10:17  ,   조회수 : 473


반복되는 불면에 생활에 지장까지 주는 정신적인 고통!



잠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더 늘어나는 스트레스는 불면증을 더 심하게 합니다.


불면증이 오는 원인에 맞는 방법으로 한방치료하면 3개월이면 꿀잠잘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깊은 잠, 수면제 없이 숙면하는 불면증 극복방법 알아보세요. 




불면증은 왜 오는 걸까요?


불면증의 원인불안함, 스트레스가 원일이 될 수도 있지만 체질에 안맞는 단백질 섭취가 계속되면 뇌파가 불안정해지고, 오장육부의 균형이 흐트러져


뇌에 탁한 기가 공급되면서 불면증이 오기도합니다.





불면증이 지속되면 우울감으로 인해 우울증이 올 수도 있습니다.



불면증이 지속되면 너무도 자고싶은 마음에 수면제를 찾습니다.


하지만 수면제나 수면유도제, 신경아정제 등에 의존하면 약에 대한 내성이 생겨 효과가 떨어지면서 양이 늘어나거나,


기억력 저하, 머리가 멍하고 맑지 않은 약에 취한 듯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수면제를 먹지 않은 사람에 비해 불안, 우울, 자살 생각 유병율이 높아지고,


치매가 올 확률이 높아집니다.





불면증 치료를 위해서는 체질진단이 아주 중요합니다.


체질에 맞는 근복적인 원인을 파악하여 개인별 맞춤식단과 맞춤 처방으로 한방치료 3개월이면 수면제 없이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할 수 있습니다.




불면증 치료하시면 치매 예방의 길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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