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제세 로그인

치매 유전가능성 있으니 예방, 치료법 알아보세요!
  작성자 :   ,   작성일 : 17-10-16 12:16  ,   조회수 : 568



건망증이 부쩍 잦아지면 나이가 적더라도 내가 알츠하이머가 아닌지 걱정이 되고 의심이 됩니다.


하지만 시기를 놓쳐버리면 더 심각해 질 수 있기에 진행을 막거나 하는 치료를 해야합니다.





치매는 유전이 될 수도 있기에 자식이 있는 분은 자식들도 걱정이 되실겁니다.


치매 예방과 치매 초기진료가 정말 중요합니다.


어떤사람에게 오는지 치료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치매 의심증상으로는 건망증이 심해지거나, 이해력이나 판단력이 떨어지거나, 시간이나 장소에 대한 인지능력이 저하되거나,


상식적인 일이 헷갈리거나, 간단한 계산 암산이 힘들어지거나 원래 잘 가던 장소가 헷갈리는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알츠하이머의 경우는 태양인 금음체질인 사람이 동물성단백질을 꾸준히 먹을경우에 옵니다. (육고기, 우유, 요구르트)


알츠하이머는 치매의 60-70%의 많은 분들이 앓고있습니다.





알츠하이머 치료를 위해서는 동물성단백질 음식을 금하고 체질한약을 복용하면 최소한의 진행을 막거나 증상호전까지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알츠하이머 치매가 아니라면 혈관성 치매일 수 있습니다.


혈관성 치매는 뇌혈관질환으로 인해 뇌조직 손상이 초래되어 오는 치매로 알츠하이머와 달리 8체질 모두에 올 수 있습니다.




혈관성 치매는 뇌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한방치료가 우수한 치료효과를 보여주기에 한방치료로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젊은분들에게도 간혹 찾아오는 알츠하이머 치매 그리고 방심할 수 없는 혈관성 치매!


치매가 오는 원인에 맞게 체질에 맞게 치료하세요.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라인 공유

 
   

메뉴오픈
메뉴닫기
제세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