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때문에 스트레스 불면증 이 반복이 되네요..
  작성자 : 황○○  ,   작성일 : 19-02-20 17:18  ,   조회수 : 355
저는 부산의 한 직장인 여성입니다.
저는 3년전부터 불면증으로 인해 계속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이유도 없이 잠이 안오고 해서 잠자리 문제인가 싶어 침구도 새것과 편한걸로 싹 갈았습니다.
숙면에 들고 싶어서 방을 리모델링 할 만큼 간절했습니다
숙면에 좋다는 차도 마셔보고 민간요법은 다 해본 것 같습니다.

제 증상은 잠도 잘 못들 뿐더러 간혹 푹 자더라도 새벽에 두 세번은 깨어나 수면에 질이 한참 낮아있었습니다.
그러니 6-7시간을 자더라도 2-3시간 자다 깬것처럼 항상 피곤하고 의욕이없고 체력도떨어지고 몸도 축축 쳐지고..
특히나 회사에서 일할때 마저 피해가 가는걸보고 고쳐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일을 하는 직장인이다보니 잠을 못자는 것이 저에게 가장 큰 스트레스 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핸드폰도 계속 만지게 되고 하면서 잠에 들기는 더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잠이 안오는 이유를 도저히 모르겟고 혼자선 감당하기 힘들어서 엄마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엄마가 한의원에가서 치료를 받아보자고 하셔서 제세한의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받은 뒤 저의 체질을 알게되었고 음식 때문인걸 알게되었습니다.

원장님께 체질검사를 하고 처음에는 한약을 먹는다고 불면증이 사라질까 하면서 의심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이 힘든 제 상태에서 어떻게서든 벗어나고 싶어 한의원에서 처방해준 약과 치료를 받으면서
한달정도 병행했을 때 수면 중 잠에서 깨는 것이 줄어들었고 일할때도 집중력이 높아지는것을 느꼈습니다.
세달이 넘어갈 즈음 한약도 끝이났고 제 생활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더 이상 졸지도 않았고 수면 중 깨지도 않았습니다
불면증을 치료한 것이 제게 최근 가장 큰 삶의 행복으로 다가왔습니다.
원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싶습니다.감사합니다.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라인 공유

 
   

메뉴오픈
메뉴닫기
제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