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세한의원을 만나고...
  작성자 : 이○○  ,   작성일 : 19-02-20 17:21  ,   조회수 : 218
평소 먹는걸 좋아하는 저는 자취한지 4년째인 여성입니다.
일 때문에 타지에서 부산으로 내려와 혼자 살게 되면서 식생활이 많이 바뀐 저는 야식, 폭식, 다이어트는 제 일상이었습니다.

그렇게 살이 찐 저는 웬만한 다이어트와 식품도 많이 먹고 보고 부작용 또한 여러 차례 경험하고 건강이 급격히 안 좋아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또 주위에서 여러 병원을 추천해주었지만. 쉽게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심했을 때는 비만으로인한 불면증까지 생겨 밤에 잠도 못 자고 수시로 깨는 증상까지 생겨났습니다.
잠을 자지 못하니 생활이 너무 피폐해져 가던 중 안되겠다 싶어 각종 불면증 병원과 한의원을 알아보던 중
매일 출근하는 길에 본 제세한의원이 유명하다는 걸 알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한약을 먹었던 적이 있어서 한의원에 대한 거부감은 특별히 없었습니다.
체질개선이라도 해보면 몸이 건강해지지 않을까 싶어서 상담을 받아보았고 대표원장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평소 제 식습관과 체질을 파악하시고는 좋지 않은 식습관과 제게 맞지 않는 다이어트, 음식을 섭취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공감이 갔고 치료를 시작한다는 게 저에게도 쉬운 결정은 아니었습니다.
먹는 것도 좋아하고 앞으로는 체질에 맞는 음식만 먹어야 한다는 것에 포기할까 생각도 해봤습니다.

하지만 다시 먹게 되더라도 일단은 몸을 건강하게 돌이킬 수 있는 게 먼저 인 것 같았습니다.
다이어트치료와 불면증치료를 같이 받게 되었고 체질치료를 받으러 제세한의원을 계속 방문하면서 MID척추교정기라는 기계를 하게되었습니다.
치료를하게되면서 제 자세에도 문제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직원 분이 기계에 대한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제가 살이 찌면서 배가 나오고 늘 컴퓨터 앞에서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다 보니 바디코드 검사 후 제 상태는 척추도 휘어져있고
거북목도 가지고 있었는데 불면증 치료에 자세교정 치료도 포함되어있어 척추교정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3개월차 다니고 있지만 최대한 건강을 되찾으려고 노력 중이고 제세한의원을 알고 다니게 된 것이
 제 건강한 생활의 터닝포인트가 된 것 같아 꾸준히 건강관리 할 생각입니다^^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라인 공유

 
 

메뉴오픈
메뉴닫기
제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