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제세 로그인

[국제신문] 제세의료재단 제세한의원 하한출원장, 바른 성장법 강연
  작성자 :   ,   작성일 : 17-12-05 15:55  ,   조회수 : 624
학부모들이 끊임 없이 고민하는 자녀의 성장과 학습에 관한 비법을 소개하는 흥미로운 강연회가 열린다.

의료법인 제세의료재단 제세한의원 하한출 대표원장과 tvN ‘어쩌다 어른’ 스타강사 최민준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 대표가 오는 9일 오후 5시부터 7시30분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 211호, 212호에서 함께 강연한다.

하 원장은 건강한 성장법과 올바른 학습법을, 최 대표는 청소년기 자녀 양육법 및 부모로서의 태도를 주제로 각각 강연한다.

 하 원장은 경희대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의료법인 제세의료재단(제세한의원, JS라인한의원) 제세한의원 대표원장으로서 신문 기고 및 방송 출연과 함께 사회봉사 활동을 통해 8체질 의학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최 대표는 한국전문교육협회에서 인정한 미술치료사로 tvN ‘어쩌다 어른’, CBS TV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EBS 라디오 등 방송 활동을 통해 우리 아이에게 어떻게 대해야 할지 고민하는 부모님에게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강연은 여성가족부와 연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주최로 마련됐다.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산지역 부모 3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접수 및 문의 (051)851-5508, 홈페이지(//부산워킹맘.kr)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라인 공유

 
   

메뉴오픈
메뉴닫기
제세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