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제세 로그인

[부산일보] 의료법인제세의료재단 제세한의원 하한출 원장의 바른 성장 강연
  작성자 :   ,   작성일 : 17-12-07 15:49  ,   조회수 : 640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건강한 성장법과 올바른 학습법에 관한 주제로 의료법인제세의료재단 제세한의원 하한출 원장과 스타강사 최민중이 함께 강연을 한다.
 
이번 강연은 부모들의 끝임없는 고민인 성장과 학습을 주제로 하여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바르게 아이의 성장을 돕고 클 수 있는지와 더 재미난 학습을 이끌 수 있는지에 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하한출 원장은 현재 의료법인제세의료재단 제세한의원과 JS라인한의원의 대표원장이며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여 MBC TV닥터,KNN공개클리닉, KBS아침마당 등 다수 매체 출연과 사회봉사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더 다가가는 한의사의 활동을 이어가고있다.

스타강사 최민준은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 아들연구소의 대표이며 한국전문교육협회에서 인정한 미술치료사이다. tvN 어쩌다 어른,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EBS라디오 등 다수 방송 활동을 통해 우리아이에게 어떻게 대해야 할지 고민인 부모님들에게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고 전했다.

여성가족부와 연제구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추최하는 본 강연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반까지 진행되며 대상은 부산지역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님 300명을 선착순으로 받는다고한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라인 공유

 
   

메뉴오픈
메뉴닫기
제세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